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부자되기
- 더크로스
- 성공의 대한 어록
- 세계의부호
- 이하늘
- 가상자산
- 임영웅
- 부자
- 월간경제TV
- 세계의 부호
- 지누션
- 양준일
- 월간경제
- 디바
- 태사자
- 영웅시대
- JMS
- 한베교류발전위원회
- 김완선
- 세계의 부호들
- 룰라
- 1년안에 부자되기
- 기독교복음선교회 교인협의회
- 1년안에
- 정명석
- 기독교복음선교회
- 암호화폐
- 성공
- 레트로 슈퍼콘서트
- 세계의부호들
- Today
- Total
월간경제
월간경제) 인플루언서의 경제학 본문
http://economic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08
인플루언서의 경제학
[월간경제] 이은지 기자 = 인플루언서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많은 팔로워를 얻은 개인이다. 그들은 종종 추종자들의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며, 그들의
www.economicmagazine.co.kr
인플루언서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많은 팔로워를 얻은 개인입니다.
그들은 종종 추종자들의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며,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려는 기업들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경제성입니다.
인플루언서는 후원 게시물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함으로써 경제력을 갖춥니다.
브랜드의 제품을 홍보하는 대가로, 인플루언서는 지불 또는 무료 제품을 제공받습니다.
그 지불은 종종 팔로워의 수, 참여율, 그리고 인플루언서의 전반적인 영향력에 기초하며 또한 브랜드의 제품을 홍보하고 그들의 독특한 제휴 링크를 통해 만들어진 판매 수수료를 얻음으로써 제휴 마케팅을 통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는 브랜드와 제휴하여 맞춤형 콘텐츠를 만들거나 제품 개발에 협력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의류 라인을 만들거나 브랜드와 제휴하여 제품을 디자인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산업이 성장하면서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연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인플루언서 대행사가 등장하며 이들 기관은 인플루언서 선정, 캠페인 관리, 성과 추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인플루언서는 팔로워의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팔로우하는 인플루언서가 추천하는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최근 몇 년 동안 중요한 산업으로 자리 잡았으며, 기업들은 인플루언서 파트너십에 수백만 달러를 투자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은 계속 증가할 것으로 보이며,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경제성은 계속 진화할 것입니다.
'경제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간경제) 김희재, ‘더트롯쇼’ 3주 연속 1위 '희랑별 진심으로 감사' (0) | 2023.04.29 |
---|---|
월간경제) 광명 자이 더샵포레나 견본주택 29일 오픈 (0) | 2023.04.29 |
월간경제) 경제지표에 대해 (0) | 2023.04.28 |
월간경제) 주식 토큰은 무엇일까? (0) | 2023.04.28 |
월간경제) 세계 경제 위기와 대처 (0) | 2023.04.28 |